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주식

12월 1주차 공모주 상장 및 청약 일정 안내

by 서내씨 2021. 11. 28.

 

드디어 이번주에 공모주 청약 일정이 나왔어요.

이번주 1건과 다음주 2건, 그 다음주 1건 이렇게 남았네요.

 


 

21년 12월 1주차 상장 및 청약 일정

 

 

우선 상장 안내에 대해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에 미래에셋글로벌리츠가 경쟁률이 어마어마했죠.

저도 고민하다가 한번 해봤는데요. 10주 당첨되었더라구요^^

돌아오는 금요일인 12월 3일이 상장하는 날입니다.

10주라고는 하지만 올라봐야 얼마 오르지 않을거 같긴한데

제가 아직 리츠는 잘 몰라서 좀더 알아보고

팔지 말지 결정해보려고 합니다.

 

그 다음은 12월 2일~3일, 목~금에 툴젠이 청약 일정이 있어요.

 

다음주 월화 12월 6,7일에 케이티비네트워크 청약이 있고,

7,8일 화,수에는 래몽래인 청약이 있습니다.

 

3주차는 14,15일 화,수에 오토앤이 기다리고 있네요.

 

 

청약과 관련해서는 아래에서 좀더 살펴보도록 할게요.

 


 

툴젠(12월 2~3일)

 

 

우선 이번주 목,금에 있을 툴젠입니다.

이번주에 있는 곳이니까 조금 더 자세히 볼게요.

 

툴젠은 유전자치료, 세포치료 기술 개발 연구 등의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여러 특허권과 상표권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주목해야할 부분은 순이익이 마이너스라는 부분이구요.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이전 상장을 한다는건

아마 대부분 아실거 같아요.

 

경쟁률이 엄청나게 치열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희망 공모가액이 10만~12만원이구요.

주간사는 한국투자증권이네요.

 

만약 12만원으로 공모가액이 경정이 된다면

최소증거금은 10주, 60만원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다음은 케이티비네트워크.

 

여기도 기다리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다는 얘기겠죠? ㅎㅎ

아무래도 저처럼 공모주 시작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주간사가 여러군데가 있기 때문에

경쟁률 보고 마지막날에 참여하시면 될듯 해요.

 

 

그 다음은 래몽래인!

 

요즘 엔터주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래몽래인 또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희망공모가액은 11,500원 ~ 13,000원이고,

주간사는 IBK 한군데입니다.

 

 

마지막은 오토앤이에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자동차 부품과 관련된 회사입니다.

 

희망 공모가액은 4,200원 ~ 4,800원이고,

주간사는 미래에셋증권, 현대차증권입니다.

 

 


 

지금까지 12월 공모주 상장 및 청약 일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주 툴젠은 조금 지켜봐야할 것 같지만

아마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아쉽지만 벌써 주말이 끝나 가네요 ㅠㅠ

다음주에 또 공모주 이야기로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