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경기청년몰 복지포인트 사용처 11번가 이용 방법

by 서내씨 2020. 8. 5.

제가 마지막 복지포인트를 받았습니다^^ 중간에 퇴사하는 바람에 2분기 + 1개월을 받았다고 해야 하나... 나머지 분기는 받지 못해서 아쉽긴 해요. 그래도 회사를 계속 다니는 것보다는 퇴사가 더 좋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만약 퇴사 후 복지포인트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면 이전 글을 봐주세요.

2020/06/19 - [재테크] - 경기도 청년복지포인트 퇴사했다면

 

 

저는 2분기 동안 경기청년몰에서만 복지포인트를 사용했습니다. 2분기 내내 복지포인트 사용처가 경기청년몰밖에 없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이죠. 그런데 알고 봤더니 11번가도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저보다 늦게 복지포인트 신청한 사람이 11번가도 이용 가능하다고 알려줘서 그때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용 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는데 왜 몰랐는지.. 조금 아쉽긴 해요 ㅠㅠ 더 다양하고 좋은걸 살 수 있었을 텐데.... 그래도 마지막이나마 알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렵지 않은 경기청년몰 복지포인트 사용처 11번가 이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쭉 읽고 따라 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할 겸 이용하였기에 11번가 접속부터 결제까지 모두 나와있습니다!!


경기청년몰 복지포인트 사용처 11번가 이용 방법

 

경기청년몰에서 오른쪽에 보시면 회색 메뉴가 있습니다. 회색 메뉴라 눈에 잘 안 띄긴 해요. 여기서 '오픈마켓 11번가'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꼭 경기청년몰을 통해서 들어가셔야 합니다. 바로 11번가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안 돼요.

 

 

 

광고 아니고 ㅎㅎ 제가 의자가 필요해서 의자를 구입하려고 검색해봤습니다. 더 좋은 걸 사고 싶지만... 살게 너무 많아서 조금 양보하여 저렴한 걸로 사려고 고르고 고른 것입니다. 처음 알아본 건 이 가격의 2배가 넘었어요... 비싸고 좋은 의자 다음엔 꼭 사야지...

 

아무튼, 구매할 상품을 고르셨다면 구매하기를 눌러줍니다. 참, 11번가 로그인은 하셔야 해요!

 

 

처음 구매하면 그 가격 그대로일 거예요. 포인트에서 복지포인트를 차감하는데, 우리가 경기청년몰을 통해서 11번가에 접속했기 때문에 아래에 포인트에 베네피아 포인트라는 것이 생깁니다. 그냥 접속하면 이게 안 생겨요.

 

베네피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사용 가능한 복지포인트 금액이 나옵니다. 저는 10만 포인트 밖에 없어서 10만 포인트만 나오네요.

 

 

베네피아 포인트를 체크하면 결제 예정금액의 금액이 자동으로 차감이 됩니다. 나머지 금액만 결제해주면 돼요.

 

나머지 금액을 결제했습니다. 금액이 확 줄어서 뿌듯하네요.

 

 

여기까지가 경기청년몰 복지포인트 사용처 11번가 이용 방법이었습니다. 이용 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이 참 쉽지 않나요? 단지 몰랐기에 그동안 사용을 하지 못한 것 같아요.

 


사실 퇴사하면서 복지포인트 나머지 금액 받는 건 포기했었는데, 1개월 일한 10만원을 챙겨줘서 덕분에 의자를 싸게 구매하였습니다.

 

아마 경기청년몰에서 의자를 주문했다면 선택 폭이 좁았을 것 같아요. 사실 11번가를 알기 전에는 제한적인 상품으로 구매를 하느라 마음에 들지 않아도 필요해서 산 것도 있답니다 ㅠㅠ

 

저처럼 몰라서 주문하지 못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어서 이렇게 작성하게 되었어요. 사실, 이렇게 11번가에서 주문하고 나니 뿌듯하고 기분이 좋기는 해요. 그래서 저 말고 이 글을 보는 분들도 할인받는 느낌으로 기분이 좋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는 자격만 받다면 당첨이 되기까지는 여러 번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제 지인도 2번 떨어지고 3번째에 붙었어요. 마지막에 어차피 떨어질거 뭘 지원해..라고 했었는데 결국 마지막에 붙어서 저보다도 먼저 경기청년몰 복지포인트 사용처 11번가 이용 방법에 대해 알게되고, 저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지원해서 여러번 떨어졌어도, 모집할 때마다 모집 인원이 많기 때문에 계속해서 지원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생길 거예요. 그러니 포기하지 마세요!

 

이번 8월 1일 ~ 18일 5,000명과 11월 1일 ~ 16일 5,000명 총 1만명을 모집합니다. 1년간 약 12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신청하셔서 혜택 받으시기를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