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전월실적 필요 없는 혜택 만땅 - 토스 체크카드

by 서내씨 2021. 11. 28.

 

재테크의 기본(?)이라고 하는 것 중 하나는

빠른 정보 습득이라고 생각을 해요.

물론 그만큼 부지런해야 하는데요.

저는 상당히 게으른 사람으로서

이런 점에서는 많이 부족합니다..

 

이미 다들 예전에 알고서 만드셨겠지만

저처럼 정보가 늦은 사람들을 위해

혜택 가득한 체크카드를 하나 알게 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토스 체크카드입니다.

전원 실적이 없어도 되는데

혜택이 꽤 괜찮더라구요.

 


 

 

카드 디자인이 예쁜 게 한 몫했어요.

예전과는 달리 카드 디자인이

점점 예뻐져가는 거 같아요.

 

 

버스비 하루 한번 300원

카페도 300원, 햄버거, 편의점, 택시까지

모두 300원을 돌려주는 혜택이에요!

 

전 무엇보다도 버스비 할인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바로 신청하게 되었어요.

 

한 달에 22번 출근한다고 치면

무려 6,600원이나 아낄 수 있더라구요.

 

 

자주 하는 카페나 편의점에서도

매일 하루에 한 번씩 3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카페와 편의점은 종종 가는데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카드를

토스 체크카드로 바꾸려고 해요!!

 

사실 지금 쓰는 용돈 카드는

여러 통장들을 목적에 따라 나누고

남아서 쓰는 혜택이 없다고 볼 수 있는 카드인데요.

 

원래는 교통카드도 따로 나누긴 했었는데

여기서 혜택을 받는 게

더 이득이더라구요.

 

 

패스트푸드점과 택시에서도

300원을 받을 수 있구요.

 

 

제가 매일 타는 버스 300원이 제일 좋네요.

 

참, 300원 할인이 아니고,

캐시백입니다!!

 

 

 

실적이 전혀 필요 없는 부분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건 계좌에서 돈이 빠져나갈 때 받는데

버스나 지하철 같은 경우는 사용 후 1~5일 후에 돈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캐시백을 받을 수 없는 상황도 있는데

꼭 참고하시길 바래요 :)

 

 

참!

매우 매우 중요한 부분이 여기 있어요!!

 

이 혜택은 2022년 1월 2일까지라는 점.

그리고 토스뱅크 및 제휴업체 사정에 따라 연장되거나

빨리 종료될 수 있다는 점!!

 

ㅠㅠ

혜택이 이렇게 좋은데

늦게 알아서 저는 한 달밖에 못 누리네요...

 

역시 정보가 빨라야 해요..

 

 

카드 신청을 할 때

색이 다 너무 예뻐서 고민을 했는데

저는 3번째 카드로 선택했답니다.

 

 

발급 수수료 2,000원이라고 적혀 있는데

현재는 면제 혜택으로, 무료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토스 통장을 만들어야 하는데

토스 통장 같은 경우는 파킹 통장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연 2%의 이자율을 받을 수 있어요.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토스 체크카드는 주말에 신청을 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주중에 굉장히 빨리 받았는데

화요일인가 수요일인가?

그때 받았던 거 같아요.

 

우편으로 올 줄 알았는데

사람이 직접 오셨더라구요.

 

저는 그 시간에 회사였기에

우체통에 넣어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퇴근하고 너무 지쳐서

깜빡한 거 있죠? ㅎㅎ

다음날 퇴근하고 가져왔어요!

(회사애 가방을 안 들고 다녀서 출근할 때 가지고 가면 불편함)

 

 

편지 봉투가 굉장히 세련됐더라구요.

검은색 봉투에 토스 색깔인 파란색으로

심플하게 있는 게 참 마음에 들었어요.

 

 

웬 스피커도 같이 동봉되어 있더라구요?

 

 

동영상에 첨부했는데

빛에 따라서 색깔이 나타나는? 변하는?

그런 스티커였어요.

 

 

짜잔~~!

제가 선택한 카드랍니다!

 

색깔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이제 다른 카드는 안녕 ^^

 

 

토스 앱에서 등록하라고 하는데

음.. 전 그냥 바로 된 거 같아요.

등록이 자동으로 된 느낌..?

 

아, 참!

토스 체크카드는 카드에 번호가 적혀있지 않더라고요.

토스 앱에 들어가야 카드 번호 및 유효기간, CVC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보는 곳은 위와 동일한데요.

[토스 앱] -> [홈] -> [소비] -> [토스뱅크카드 선택] 이랍니다.

 

 

내일 출근길에 써볼 예정인데

앞으로 용돈 겸 교통비 카드는 요걸 이용하려고 해요 :)

 

 

 

댓글